본문 바로가기

dev/기타

CTI 카드심사 관련 용어

반응형

 

카드심사 관련

 

PV콜수

 
PV (Phone Verification) 콜 수: 카드 발급 심사 과정에서 고객이 제공한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진행된 전화 검증(Call Verification) 시도 횟수.

예: 고객의 신상정보나 직장 정보를 전화로 확인.

PD콜수

 
PD (Phone Decision) 콜 수: 전화 심사를 통해 최종적으로 심사 결과를 결정하거나 승인/거절 여부를 판단한 횟수.

KIS 시도

 
KIS (Korea Information Service): 신용 평가 기관(KIS)에 정보를 조회하거나 신용 검사를 시도한 횟수.

카드사에서 고객의 신용 등급을 확인하기 위해 외부 데이터베이스에 조회를 요청한 빈도.

KIS 성공

 
신용 평가 기관(KIS) 조회에 성공한 횟수.

고객 정보가 정확하여 데이터베이스에서 신용 기록을 정상적으로 조회할 수 있었던 경우를 나타냄.

카드 관련
P/T 상담원 요청

 
카드 고객이 IVR(자동응답 시스템) 사용 중 상담원을 직접 연결하기를 요청한 횟수.

예: 고객이 "0번 상담사 연결"을 선택한 경우.

EWT로 이관한 콜

 
EWT (Estimated Wait Time): 예상 대기 시간.

고객이 상담원 연결을 요청했지만 대기 시간이 길어 다른 부서나 대기열로 전환된 통화 횟수를 의미합니다.

예: "대기 시간이 길어 콜백 서비스로 전환"하거나 "다른 상담사 그룹으로 전환"

이벤트 캠페인 통계

Am (Answering Machine)

 
발신(Outbound Call) 시 고객 대신 자동응답 기계(Answering Machine)에 연결된 횟수.

예: 고객의 전화가 부재중일 때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된 경우.

Busy (통화중)

 
발신 시 고객 전화가 통화 중이어서 연결되지 못한 횟수.

Sales

 
캠페인을 통해 실제로 판매(Sales)로 이어진 성공 사례 수.

예: 캠페인 전화로 신규카드 발급이나 서비스 신청을 완료한 경우.


반응형

'dev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CTI - IPT(IP Telephony) 호전환 뜻  (1) 2024.11.28
CTI - Dialing Time 뜻  (1) 2024.11.28
CTI 솔류션, CTI 뜻, CTI 란  (0) 2024.11.28
CTI 기본 용어  (1) 2024.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