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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가 정의한 상담 그룹 또는 팀 역할
CS 일반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상담을 처리하는 기본 상담 팀.
예를 들어, 기본 문의나 간단한 서비스 요청 처리.
CS 우량
우량 고객(프리미엄 고객)을 전담하는 상담 팀.
예를 들어, VIP 고객 지원, 특별 서비스 제공.
3. Direct 파트
다이렉트 영업/마케팅 관련 요청을 처리하는 팀.
예를 들어, 신규 서비스 홍보, 직접 계약, 프로모션 관련 상담.
4. 승계파트
승계(서비스 이전, 명의 변경 등)를 처리하는 팀.
예를 들어, 가족 간 계정 양도나 기업 계정 변경 등.
5. X-Sell & Re-Sell
교차 판매(Cross-Selling) 및 재판매(Re-Selling)를 담당하는 팀.
예를 들어, 기존 고객에게 추가 제품/서비스를 제안하거나 만료된 계약 갱신을 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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